MEDIA

목회서신 6

페이지 정보

2020.03.26

본문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 8:28)”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감염증 상황 중에서도 주님의 위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수요일(25일)에 금식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힘든 상황 중에서도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들의 회개와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응답하실 줄 믿습니다. 모든 분들이 주님 안에서 평강과 기쁨을 누리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온 세계를 덮친 이번 감염증 사태는 지금까지 겪지 못한 새로운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이 모든 상황 속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있으리라 여깁니다. 교회는 이번 일을 통해 영적인 성숙과 참된 신앙의 본질을 깊이 생각하고, 우리의 삶에서 주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를 돌아보며 스스로를 온전한 성도로 세워가야 할 것입니다. 함께 기도하며 회개와 은혜를 구하는 마음으로 우리의 삶의 자리를 온전히 세워 가면 좋겠습니다.

 

 

말씀은 우리에게 하나님께서는 성도들의 모든 고난과 어려움을 통해 궁극적으로 더 나은 하나님의 의와 선을 이루고자 하심을 가르칩니다. 잠시의 어려움에 마음을 빼앗기지 말고 우리 주님께서 이루고자 하시는 참된 선에 우리의 마음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고난은 지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남는 것은 바로 이 하나님의 선하신 뜻으로 새로워진 그분의 백성들입니다. 우리 안에 이런 합력하여 이루실 은혜의 선이 풍성하기를 기대합니다. 강건하시고 어느 곳에서나 오직 주님만을 믿고 의지하는 참된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2020년 3월 26일 목요일

 

김형렬 목사 드림